외계인의 형제 연쇄살인마 피터 우드 콕
피터 우드 콕
피터 우드 콕은 17세의 공장 노동자에게서 태어났지만 위탁 가정으로 보내지게 됩니다.
3년동안 여러곳을 전전 했습니다 그것은 위탁 가정의 가족들이 아이에게 너무 정이들지 않게 하기 위함이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떠돌던 피터는 위탁 가정 중 적어도 한 집에서 신체적인 학대를 당했고 심각한 목부상을 입은 경험이 있었습니다.
아이는 3세때 부유한 가정으로 입양 됩니다.
피터는 학교를 다니는 중 친구가 한명도 없었고 다른 무리들에게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외로움 속에서 10살이 된 피터는 끔찍한 환상을 꾸기 시작 합니다.
그는 사회복지사에게 캐나다의 국립 전람회에서 큰 폭발을
일으켜 모든 아이들을 죽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피터의 환상의 정도는 점점 심각해지며 자신이 윈체스터
하이드 스트리트 갱 이라고 말하는 500명의 병사들의 보스라고 생각합니다.
그의 환상속에서 그는 외롭지도 않았고 밝고 자신들을 따르는 친구들이 넘쳐 났고 인기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상상의 정도가 날로 위험해지며 결국 피터의 위험한 상상은 현실로 이어집니다.
그는 토론토의 거리를 자전거를 타고 배회하다 아이들 두명을 발견했고 이들이 의식을 잃을때까지 목을 조른 뒤 옷을 벗기고 그들의 생식기를 본뒤 도망쳤습니다.
피터는 생식기를 보는 것만으로 제한된 환상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1956년 피터는 환상으로 쌓아온 경험들을 실현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는 토론토의 사람이 없는 거리에서 웨인이라는 어린 소년을 끌고 갔고 나중에 웨인은 시신으로 발견됩니다.
이 사건에서 피터가 아닌 다른 10대가 체포됐다가 피터가 체포되면서 살인을 자백해 10대 소년은 무죄로 풀려 났습니다.
그 다음달 피터는 게리라는 소년을 납치 했고 10일후 잔혹하게 폭행당한 게리의 시신을 발견합니다.
1957년 피터는 자전거를 타고 돌아니다 캐롤이라는 소녀를 발견했고 어린 소녀에게 자전거를 태워주며 그녀를 안심시킨뒤 인적이 드문 곳으로 끌고가 성폭행하고 시신을 훼손 했습니다.
사건은 겨울에 일어났고 사람들은 이 추운 겨울 날 자전거를 타고 돌아다니는 소년의 모습을 이상하게 생각했고 그 소년이 놀이터 근처에서 많은 아이들과 이야기하는 것들을 목격합니다.
몽타주가 피터와 같았기에 그는 체포 됐습니다.
1957년 그는 살인사건으로 체포 됐지만 정신병으로 인한 살인이라며 무죄를 받았고 대신 정신병원에 수감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합법적으로 데이비드 마이클 크루지 로 이름을 바꿉니다.
그는 한 언론의 인터뷰에서 나는 아이들이 죽은 것에 유감스럽게 생각하지만
그것은 마치 나를 신 처럼 느껴지게 했습니다.
그것은 인간보다 신의 능력이었고 나는 삶의 어떤 것에서도 기쁨을 느끼지 못했지만
아이들의 목을 조를때 만족감과 성취감을 느꼈으며 정말 기분이 좋았기 때문에 그것을 복제하고 싶은 기분이 었습니다.
정신병원에 수감된 그는 1960~ 1970년대에 LSD를 처방 받아 복용했고 다른 정신병 환자들과 공감대 형성을위해 단체 상담을 하는 헌드레드 데이즈 헤이트 인 시스템에 참가 합니다.
하지만 이 치료법은 그에게 그다지 효과가 없었고 오히려 사람을 조종하는데에 익숙해 지는것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는 제제가 덜한 기관으로 옮겨 졌고 그곳에서 석방된 후 오타와 법원에서 보안 요원으로 일하는 오타와 살인자 브루스 해밀을 만나게 됩니다.
피터는 해밀에게 그곳에 수감되어있는 데니스를 죽이면 외계인 형제가 문제를 해결하러 나타날것이라고 확신 시켰습니다.
1991년 7월13일 해밀은 철물점에서 렌치 도끼 칼과 침낭을 구입한 뒤 피터가 있는 병원으로가 피터와 함께 정신병원 부지의 한적한 곳으로 데니스를 데려가 살해 합니다.
해밀은 챙겨온 수면제를 복용하고 외계인들이 오기를 기다렸고 피터는 경찰서를 찾아가 살인을 자백 했습니다.
살인현장에 찾아간 경찰은 침낭 안에서 의식을 잃은채 누워있는 또 다른 공범을 발견합니다.
온타리오 주 사람들은 기괴한 살인 사건에 충격을 받았고 이 사건으로 사람들은 정신병을 가지고 있는 살인범이 석방되는 것에 대해 시스템을 개선해야한다고 소리 높여 말했습니다.
피터는 다시 정신병원에 들어가 18년을 보내게 됩니다.
그는2010년 3월 5일 병원에서 자연사로 사망합니다.
모든 학대 받은 아이들이 잘 못된 방향으로 가는 것은 아니지만 분명 이렇게 예외적인 사람이 있기에 어릴 적 부모의 관심은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인격 형성 시기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느끼게 해준 피터 우드 콕 사건 이었습니다.